HOME  >  ‘가치’를 전하다  >  TP 뉴스
 
TP 뉴스
사학연금, 지역 IT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연계 현장 학습 실시
사학연금공단(이사장 이중흔)은 3월 26일 조선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재학생 등 50여 명을 나주 본사로 초청하여 “지역 IT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연계 현장학습”을 진행했다. 이번 현장학습은 공단이 보유한 정보자산 시스템 및 운영 프로세스 학습 등을 통해 지역 IT인재의 산업 현장에 대한 적응력을 강화하고 실무 능력을 배양하는 한편, 지역대학 간 산학협력체계 기반을 구축하고자 마련되었다. 이중흔 이사장은 “학생들이 사학연금공단에 대해 알고,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IT실무능력을 키우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상생 발전과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학연금, 퇴임대비 Do Dream! 연수회 개최
사학연금공단은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하얏트리젠시 제주호텔에서 사립학교 퇴직예정자 및 배우자 160명을 대상으로 ‘퇴직 후 인생을 위한 두드림!(Do Dream!) 연수회’를 개최했다. 연수회는 퇴직예정 교직원의 행복한 노후설계에 도움이 되는 자산관리, 변화관리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연금관련 이슈에 대한 이해도 증진과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중흔 이사장은 “오랫동안 교육현장에서 헌신하신 교직원 분들의 은퇴 후 사회적응과 인생설계를 위해 실질적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평생고객인 사학가족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니즈에 충실한 연금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퇴직 후 인생을 위한 두드림 연수는 4월과 5월에 이어 하반기 10월, 11월에 각각 개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사학연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